나성에가면 다운로드

● ● 더욱 크고 더 나은 충돌을 위한 힘을 조립 하십시오! ● ● 신나는 전투와 급변 하는 전략으로 가득한 ●, 성 충돌은 서사시 비율의 게임 이다! 신화 생물의 군대를 이끌어 강력한 영웅을 고용.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지도자가 되는 길을 싸 워 라. 던전, 공습, 그리고 더 많은 테스트에 전략을 넣어! 전세계 1억 이상의 플레이어와 함께, 그것은 항상 충돌 하는 시간이 야! 게임 특징: * 꿰 뚫을 요새를 건설 하십시오! * 궁극적인 육군을 창조 하는 많은 다른 단위에서 선택 하십시오! * 수집 및 강력한 영웅 수십 진화! * 모든 새로운 “팀 대결”에 대 한 좋아하는 영웅을 조립! * 사랑 스럽다 애완 동물과 최고의 꽃 봉 오리가 되세요! * 세계 각국의 친구 들과 전투 무서운 상사! * 길드에 길드 재미를 위한 결합 요새 불! * 흥미로운 협동 조합 및 PvP 모드, 다른 모바일 전략 게임 보다 더! 참고:이 게임은 인터넷 연결이 필요 합니다. 우리의 페이 스 북 페이지를 방문: http://www.facebook.com/CastleClash 자정 성은 당신입니다-하지만 너무 많은 비밀과 같은 신비한 주민을 보유 하 고 있습니다! 자정 성에 서 그들을 모두 밝히기! 추가: 1. 새로운 영웅: Lavanica 2. 이제 완전 한 4-크레스트 세트를 Insignias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. Insignias는 Lv6.3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. 새로운 장식: 축구-테마 영웅 동상. 4. 새로운 운명 지역. (부두 마을) 5. 성 위기: 새로운 archarmon 변종. 6.

두 개의 새로운 영웅 스킨: “아이언 골키퍼” (창조-01) 및 “최적 원시” (사스 콰 치). 당신의 순서를 위한 감사 합니다. 우리가 다시 언젠가는 곧 우리를 방문 올 거 야 바랍니다. 품질 테스트 및 바이러스 무료. 아니 광고, 아니 애드웨어, 아니 스파이웨어. 1. 동영상 광고를 보고 하 여 동전을 얻을 수 있는 추가 기능. 귀하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우리에 게 중요 합니다!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세계 각 지에서 영화, TV 쇼, 선수, 정치인, 배우와가 수 등 다양 한 분야에서 좋아하는 유명인의 지식을 테스트! 당신이 붙어 있다면, 힌트를 얻으려면 또는 celeb 사진을 공유 하 고 귀하의 페이 스 북 친구에 게 물어 동전을 사용 합니다. 이 재미 있는 엔터테인먼트 유명인 게임 퀴즈 다운로드. 게임은 아이, 틴 에이저 또는 성인을 위해 자유롭고 적당 하다.

그것은 당신이 그것에서 일을 할 필요가 슈퍼 영웅이 아니라 좋은 게임. 나는 도전의 다양 한, 금액과 영웅의 능력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당신이 그것을 원하는 경우이 게임은 매우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. 난이 산만 즐길 수 있습니다. 그것은 1 년 넘게 지금 내 관심을 개최 했다. 멋진 콘텐츠와 지속적인 업데이 트를 최신 게임을 계속 합니다. 대부분의 습 관성 게임 그러나 많은 행복을 준다. 최고의 게임도.

コメントは受け付けていません。